Writing 4- Location of Things

Writing 4- Location of Things

- 에 있어요/잆어요 (있어요 for location)

안녕하세요! 반감습미다. 사실비아예요.



저는 지금 학교 화장실에 있어요. 저는 집에 없어요.
제 핸드폰이 학교 화장실에 있어요. 시계가 학교 화장실에 없어요.




제 접시 일곱 개가 쇼핑몰에 있어요. 저는 도서관에 없어요.
제 접시가 일곱개 쇼핑몰에 있어요. 제 케이크가 쇼핑몰에 없어요.





저는 지금 카페에 있어요. 저는 가게에 없어요.
제 말차라떼 두 잔하고 커피 한 잔이 카페에 있어요.
시럽 네 병이 카페에 있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가세요. ฅ^._.^ฅ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Minor Project: Haelan Herbs

Digital Matte Painting - Final Project: Thematic Matte Painting (VFX)

Design Research Dissertation - Project 2: Final Dissertation with Visual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