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ing 3- My Belongings

 Writing 3- My Belongings

- 은/는 -이/가 있어요/없어요 (있어요 for possession)

안녕하세요! 반감습미다. 사실비아예요.



저의 소지품


저는 컴퓨터가 두개 있어요. 저는 컴퓨터 키보드가 있어요. 저는 마우스가 있어요.
저는 책이 셋개  있어요. 저는 립스틱이 두개 있어요. 저는 물병이 있어요.
저는 이어폰이 있어요.

저는 차가 없어요. 저는 커피가 없어요. 저는 이 없어요. 
저는 이 없어요. 저는 지우개이 없어요. 저는 카디건이 없어요.
저는 가방이 없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가세요. 
화이팅! (ᗒᗨ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Minor Project: Haelan Herbs

Digital Matte Painting - Final Project: Thematic Matte Painting (VFX)

Design Research Dissertation - Project 2: Final Dissertation with Visual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