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ing 8- My Daily Schedule

 Writing 8- My Daily Schedule

-을/를, -에서, -아요/어요/해요

안녕하세요! 반감습미다. 사실비아예요



오늘이 십일월 구일이에요. 목요일이에요.
저는 오전 여덟 시 삼십 분에 일어나요.
오전 아홉 시 사십 분에 버스 정류장 가요.
그리고 오전 열시 사에 버스 에서.
오전 열시 오십분 에 대학교에 가요.


오전 열하나 시에 수업이 시작해요. 
오후 열둘 시에 수업이 끝나요.
저하고 친구들이 점심 식사해요.


저는 음식을 편의점이에사 사요.
저하고 친구들이 교실에서 만아요.
제 아버지는 차를 집에 운전해요.
저는 집에서 저녁을 먹어요.

오후 여덟 시 화장실에서 샤워해요.
저는 방에시 읽어요.
저는 오전 두 시에 자요.

감사합니다! 안녕히가세요.
ᶻ 𝗓 𐰁(ᴗ_ ᴗ。)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Minor Project: Haelan Herbs

Digital Matte Painting - Final Project: Thematic Matte Painting (VFX)

Design Research Dissertation - Project 2: Final Dissertation with Visual Design